물론 가장 큰 관심 대상은 11월 5일 미 대선이다.
손이 굳지 않도록 스스로를 담금질하는 소중한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.두 분 모두 본인이 한다면 자신의 스타일대로 해야 하고 다른 이들과는 달라야 한다는 주장을 힘주어 말하며 서로를 공감했습니다.
다시 문단으로 커지고 책으로 엮이는 설렘을 세 번 더 겪을 수 있었으니 늦깎이 글쓴이는 큰 행운을 얻은 듯합니다.송길영 Mind Miner 네 번째 책을 내었습니다.그리고 각자의 작품을 교환해 향유하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아름다운 근미래를 희망해 봅니다.
일상을 돌아보고 새로운 발견을 정리해 알리는 것을 일정한 주기로 해 나가며.여기까지 이르면 꾸준히 쓰도록 했던 어릴 적 일기 숙제까지도 그토록 귀찮았지만 나름대로 효용이 있었을지 모른다는 생각마저 듭니다.
지금 얻은 것 또한 이룬 것을 치하하시는 것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니 더 열심히 하라 독려하신 것이라 믿습니다.
이제 지능화와 초연결로 노동을 아닌 숙고를 파는 세상으로 바뀌며 우리는 이 불균형이 바로잡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.즉 현실의 거짓된 자연스러움이 참을 수 없이 느껴졌다.
(『나는 초콜릿의 달콤함을 모릅니다』)서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농장에서 건조 중인 카카오 원두.널리 알려진 언어학자 페르디낭 드 소쉬르의 기호 체계에 따르면.
사랑의 마음이 초콜릿이라는 운반체에 실려 상대방에게 전달되는 것이다.지난 8일(현지시간) 한 여성이 영국 런던 슈퍼마켓에서 크리스마스 초콜릿을 배경으로 포장지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.